관절염을 제거하는 간단한 요령

관절염을 제거하는 간단한 요령

관절염을 제거하는 간단한 요령

건강을 유지하고 고통을 줄여줄 관절염 관리에 대한 많은 시간 테스트된 조언이 있다.

개인의 필요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특정한 치료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 충고를 사용하면 당신이 좋아하던 취미에 참여하게 될 수 있다.

혹시 니코틴 중독자라면, 그 담배들을 내려놓아라.

니코틴은 때때로 팔과 다리로 향하는 혈류를 감소시켜 단기 염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순환이 느려지면 관절 건강에도 영향을 미쳐 관절염 증상이 더욱 심해진다는 것도 기억하라.

운동화가 잘 안 되면 관절염만 악화될 뿐이다.

운동화 한 켤레가 오래되면 체중이 고르지 않게 분산될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관절과 다리의 다른 문제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밑창에 눈에 띄게 마모된 부분이 있으면 새 운동화로 교체한다.

허벅지 위에 올려놓고 손을 이용해 눌러준다.

작은 클리퍼를 조작하려고 하면 관절염 손가락과 손목에 엄청난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

사전 예방적으로 자신의 증상과 최상의 치료 방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자료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운동 일상, 다이어트 또는 통증 관리 기법에 대한 도움을 찾는다.

관절염에 대해 공부하면 할수록 이해력이 높아진다.

이렇게 하면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적절한 치료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로마 테라피는 관절염의 결과인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아로마 테라피에 대한 연구는 그것이 우리 몸의 근육과 관절을 이롭게 하고 이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고, 이것은 다시 관절염이나 다른 질환으로 인한 뻣뻣함, 통증 그리고 다른 불편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치료에 참여하다.

요법은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해주며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도 우울증과 불안감에 걸릴 위험이 있으며, 개인이나 집단 치료는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음식 섭취량을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또한 음식 알레르기나 특정 종류의 양념에 대한 반응을 가질 수 있지만, 그들은 그 문제를 인식하지 못한다.

당신이 먹는 음식에 대한 기록을 남기고, 또한 당신이 플레어업(flare-up)이 생겼을 때를 기록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원인이 무엇인지 쉽게 추적할 수 있었다.

햇볕에 쬐면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자외선으로부터 자외선 차단제로 몸을 보호한다.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은 루푸스처럼 태양에 의해 야기될 수 있는 다양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더 높다.

당신의 관절염이 야기할 수 있는 이러한 추가적 상태를 막기 위해 야외에서 덮어라.

관절염에 걸리면 컨디션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렇게 하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끊임없는 고통과 쇠약해진 생활방식을 감수할 필요가 없다.

올바른 도구와 충분한 동기부여가 있다면 맞서 싸우기 시작할 수 있다.

이 글에서 제시된 충고를 이용하여 마침내 관절염 통증을 없애고 당신의 삶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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