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그것이 밤에 당신에게 해를 끼친다면, 즉시 무언가를 하는 것이 최선의 해결책이다.

매일 밤 최소 7시간 이상 잠을 자지 않으면 건강에 좋지 않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정보를 살펴보십시오.

수면용 마우스 가드가 무호흡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악화시키는 과식, 작은 턱 또는 좁은 호흡 통로가 있을 수 있다.

특별한 마우스피스는 잠자는 동안 적절한 정렬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훨씬 더 잘 쉴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 증상 완화를 원한다면 목관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독일의 전문가들에 의한 연구는 당신이 디데리두를 연주함으로써 상기도의 근육을 단련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부위의 근육은 기도벽을 뻣뻣하게 하고 팽창을 조절한다.

관악기로 규칙적으로 연습하면 경험하는 수면무호흡증상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는 뜻이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알코올을 피하십시오.

술은 당신의 모든 근육을 이완시킬 것이다.

이것은 종종 바람직한 음주 부작용이 될 수 있지만,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

목 근육이 술로 이완되어 밤에 숨쉬기가 더 힘들어진다.

만약 여러분이 술을 마시기로 결정한다면 술을 제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잠들기 전에 술을 마시지 않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무호흡증을 극복하고 건강한 수면시간을 얻고 싶다면, 다음에 당신이 잠을 잘 때 옆으로 굴러가라.

등을 대고 자는 것은 공기 통로를 수축시킬 수 있다.

오늘 저녁에 수면 무호흡증이 개선되는지 보기 위해 한쪽 옆구리에서 잠들도록 해.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규칙적으로 잠을 자도록 하라.

너의 규칙적인 수면 패턴은 이미 너의 컨디션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어.

자연스러운 수면 패턴은 건강을 되찾고 낮잠도 피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러분이 해야 할 첫 번째 변화는 매일 잠을 자고 일어날 특정 시간을 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 여행을 떠난다면 CPAP 기계를 두고 가지 마라.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CPAP 없이 하룻밤을 지내서는 안 된다.

패딩이 좋은 여행용 가방은 아마 당신의 기계와 함께 왔을 것이다.

집을 비울 때마다 CPAP를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에 대한 낮은 위험 요소.

가족력이나 남성이라는 것 등 일부 위험은 내재되어 있다.

과체중, 음주, 흡연, 약한 목 근육은 모두 수면 무호흡증을 일으킬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등을 대고 자지 마라.

수면무호흡증은 수면자를 가장 많이 역습한다.

만약 당신이 계속 등을 돌린다면, 당신의 옆구리를 유지하기 위해 등 뒤에 베개를 여러 개 놓아라.

몇몇 유용한 혀 운동은 많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가지 운동으로는 입천장에 혀를 대고 몇 분 동안 유지하는 것이 있다.

이것은 당신의 혀와 목 근육의 힘을 향상시키고 그들이 너무 많이 이완되어 호흡곤란을 일으킬 가능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한다고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이 있을 때 꺼낼 필요가 있을 때 어색하지 않도록 사용 중인 사람에게 알리십시오.

또한 기계가 필요하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켜야 한다.

왜 사용하는지 설명하면 친구들이 이해할 거야.

하루하루를 피곤하게 보내고 자신의 삶을 온전히 통제하지 못하는 동안 고생하는 것은 불필요하다.

그래서 수면무호흡증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고 필요한 수면을 취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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