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Facebook 마케팅 팁으로 즐겨찾기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

이러한 Facebook 마케팅 팁으로 즐겨찾기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

이러한 Facebook 마케팅 팁으로 즐겨찾기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

온라인 마케팅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페이스북으로 알려진 사이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을 고수해 왔으며 이제 최신 혁신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당신의 전문성 수준과 상관없이,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과 정기적으로 교류하는 것은 중요하다.

사람들이 하는 어떤 게시물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성공한 많은 사업체들이 일반인들로부터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배웠다.

이것은 여러분이 팬들에게 돌려주고, 그들이 여러분이 성공하는 것을 도왔기 때문에 그들을 무시하지 않는 것을 중요하게 만든다.

당신의 페이지를 두드러지게 만드세요.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다채롭게 만들거나 그것에 많은 사진을 추가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평범한 페이지는 전문가처럼 보이는 페이지가 주목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

사용자 지정 탭 활용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지의 다른 부분에 있는 정보를 정리하십시오.

예를 들어, 콘테스트가 진행 중일 때, 내용 정보만으로 탭을 만드세요.

당신은 당신의 팬들 이메일 주소를 사용자 지정 청중 기능을 사용하여 그들에게 도달할 목록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리드를 사이트에서 완전 판매로 바꾸려고 광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줄인다.

페이지에 사람들이 등록하거나 구독할 수 있는 플레이스를 만드십시오.

등록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관심 있는 팔로워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응모 시 상품을 주거나, 응모 시 등록을 요구하면 된다.

관련 없는 업데이트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개인적인 업데이트나 이벤트에 대한 생각이 당신에게 중요해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가입자들에게 흥미롭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논의를 위해 당신의 개인적인 프로필을 고수하라.

결정을 내릴 때, 팬들에게 의견을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자신이 과정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 내에 커뮤니티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게시물이 흥미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다른 사용자가 Facebook 페이지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지에 중요한 정보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이 그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공유와 상호작용은 페이스북이 어떻게 번창하는가이다.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수록, 그것은 더 멀리 널리 공유될 가능성이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댓글을 달도록 허용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다.

여러분은 이것이 부적절한 발언을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방문객들에게 여러분이 그들의 생각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말해줄 뿐이다.

Facebook 페이지를 갖는 목적이 무엇인지 알아두십시오.

이유 없이 그냥 세워져서는 안 된다.

그것을 가지고 당신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소통하기를 원하는가? 충성심을 북돋우거나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목표인지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페이지에 남아 있는 모든 주석에 응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받은 편지함과 당신의 페이지에 남겨진 편지함 둘 다를 의미한다.

이것은 많은 일과 땀을 필요로 하지만 고객들은 고마워할 것이다.

Facebook 업데이트를 너무 자주 공유하지 마십시오.

이 옵션을 사용하면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그러니 중요한 소식이 있을 때만 꼭 쓰도록 해.

이것은 지속적인 홍보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게시물은 다양해야 하지만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당신의 제품과 관련된 내용을 게시하되, 지루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간청하여 사진을 올리거나 의견을 구할 수 있다.

구독자를 확보하고 콘텐츠를 공유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Facebook의 마케팅 목표를 목표 인구 통계에 맞추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캠페인의 성공에 대해 더 잘 알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의 전환율을 볼 수 있다.

보시다시피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의 이점은 엄청날 수 있다.

이 충고는 효과적이기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

지금 당장 이 충고를 실천에 옮기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