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좋은 요통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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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통을 안고 사는 것은 어려운 전망이 될 수 있다.

다음 조언은 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어떤 안도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확실하다.

그것들을 주의 깊게 읽고 여러분에게 해당되는 것들을 찾으세요!

허리의 통증을 무시한 것은 실수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에서 오는 고통 신호를 완전히 무시한다.

그들은 요통이 저절로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걷어서 없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프면 움직임을 제한하라.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좀 쉬도록 해라.

어떤 위치에 있든 간에, 항상 같은 근육에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하라.

반복적인 업무는 특히 악화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자주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때때로 다른 길을 가거나 다른 자세로 서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여성들에게 가슴성형술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듣지만, 유방축소술에 대한 이야기는 거의 듣지 않는다.

그러나 때때로 허리 통증은 젖가슴이 큰 여성들에게서 줄어들 수 있다.

젖가슴이 매우 크면 허리와 목에 통증이 생길 수 있다.

가슴 성형수술은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도 불구하고,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요통 환자들은 운동이 실제로 도움이 될 때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스트레칭과 등근육 발달은 많은 사람들의 아픈 허리 상태를 개선할 것이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커피 한 잔만 마셔도 허리가 아픈 것을 완화할 수 있다.

커피에 함유된 카페인은 화학 물질인 아데노신을 억제할 수 있다.

아데노신은 허리 뻣뻣함을 유발하고 커피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 이를 막아주기 때문에 커피 한 잔 후 스트레칭이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잠자는 자세에 주의하라.

등에 업혀 자는 것이 편치 않을 수도 있지만, 요통으로부터 가장 많은 안도감을 주며, 밑에 발열 패드를 깔고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잠을 자기에 가장 나쁜 위치는 위에 있는 것이다.

등을 고치기 위해 아는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통증을 느끼고 있으니, 척추 지압사에게 가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보통 엑스레이를 찍어서 검사하고, 적절한 치료 과정이 만들어질 것이다.

약간의 간단한 조정으로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요통 완화를 위해 뜨거운 치료와 차가운 치료를 번갈아 시도하라.

얼음은 훌륭한 진통제가 되며 염증에도 도움이 된다.

열을 사용하면 혈류가 증가하여 근육이 이완되고 치유 과정이 빨라진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난방 패드나 전기 담요를 사용한다.

앉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자세를 연습하라.

등을 곧게 펴고, 발을 바닥에 대고, 한쪽 발을 약간 앞에 두고, 팔꿈치를 옆구리에 대고 타이핑을 한다.

컴퓨터 화면을 볼 때 아래를 내려다보지 않고 목을 움츠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이 여기서 발견하게 될 조언은 많은 요통 환자들이 자신들을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고 요통이 야기할 수 있는 불편함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사용했던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겪는 통증과 고통에서 필요한 완화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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