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이미지가 프로페셔널하고 긍정적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명성은 당신을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다.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비즈니스 평판 관리에 관한 중요한 사실을 계속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친근하고 사교적이 되십시오.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여러분에게 질문된 모든 질문에 대답하라; 가능한 한 빨리 이것을 해라.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는 문제가 제기되면, 여러분이 그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그러면 여러분은 해결책을 가지고 곧 그들에게 돌아올 것이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부정적인 인상을 행복한 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를 증명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게 최선의 선택이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사전 예방적이며, 앞으로 당신과 거래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 영역과 관련된 일이니 세상 돌아가는 일을 꼭 알고 있어야 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신 혁신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 비즈니스 평판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불쾌한 고객은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당신은 검색 엔진 결과를 통해 이것을 볼 수 있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격주에 한 번씩 그것을 하도록 노력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포스트가 전문적으로 처리되도록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상징하는지 정확히 반영하기 때문에, 그들이 전문성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을 로봇으로 보지 않도록 약간 개인적인 감정은 해야 하지만, 너무 멀리 가지는 않도록 해야 한다.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평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만을 피하기 위해서다.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하는 일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공짜를 얻으려고 불평할지도 모른다.

인터넷으로 회사를 검색해 허위 정보를 찾는다면 사이트 주인에게 그런 걸 찍어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당신이 이 정보가 명예훼손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한,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제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명성 관리를 구체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 있다.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는 동안 온라인 평판을 관리할 수 있다.

평판관리 회사를 고용하는 것은 회사의 평판이 온전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여기에는 항상 성숙하게 다뤄져야 하는 부정적인 논평이 포함된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반응에 전문적인 접근을 할 필요가 있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글을 읽을 때 포스터에 화를 내기 쉬운데, 특히 포스터가 모든 진실을 말하지 않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작가의 오류를 상쇄하기 위해 사실을 제공하는 것이다.

독자들이 전체 상황을 본다면 더 나은 판단을 내릴 것이다.

적절한 평판 관리에 대해 배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고객을 직접, 정직하게 다루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사업의 명성이 떨어지면 이익도 줄어든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 줄 아는 것은 물론, 이런 일이 발생했을 때 적절하게 대처하는 것도 당신이 배워온 것이다.

이제 그 지식을 행동으로 옮겨야 할 때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