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팁으로 농구에 대해 배워봅시다!

환상적인 팁으로 농구에 대해 배워봅시다!

환상적인 팁으로 농구에 대해 배워봅시다!

농구는 정말 재미있는 운동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어.

그래도 숙달하기 어려운 스포츠다.

비록 여러분이 세계에서 가장 운동적인 사람이 아니더라도, 여러분은 여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농구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머리를 앞으로 향하게 하여 제대로 드리블을 하도록 한다.

드리블을 하는 동안 공을 보는 사람은 분명 체육관에서 연습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다.

농구를 신체의 연장선상에 두고, 어디에 있든지 가져가세요.

시장으로 내려갈 거면 가는 대로 드리블해.

공을 드리블할 때는 항상 앞을 내다보십시오.

바운스 패스는 학습에 필수적이다.

수신기로 가는 패스를 튕기는 것은 그들의 허리에 있어야 한다.

만약 그것이 그것을 측정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당신과 당신의 팀 동료 사이의 약 4분의 3의 길이에 바닥에 표시를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또한 놀이에는 명심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을 수 있다.

시즌 전이나 시즌 중에 혼자 농구 경기를 해보자.

농구가 팀 스포츠인 반면, 가끔 같이 놀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없을 때가 있다.

이건 그냥 괜찮아.

혼자 놀 때도 연습할 수 있다.

피벗과 자유투로 작업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많다.

농구의 근력훈련인 아이가 있다면 그 핵심근육이 제대로 발달해야 한다.

여기에는 복근, 등하부, 엉덩이가 포함된다.

더 강한 코어 근육은 그들이 더 저항력을 갖도록 도울 것이고 그들이 많은 다른 운동 능력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튼튼하고 튼튼한 코어는 다리에서부터 달리기와 점프와 같은 움직임에 힘을 실어준다.

통과가 수신되는지 확인하려면 핸드 신호를 사용해 보십시오.

농구에서는 받는 선수가 코트의 다른 곳으로 향할 때 정확하게 패스를 한다.

신호를 사용하면 팀과 패스를 의사소통할 수 있다.

신호도 없고, 패스도 없어

공놀이를 하다가 부상이 생겼을 때는 계속 고통스럽게 놀지 마라.

이 스포츠는 육체적으로 힘들어서 부상을 입을 수 있다.

“고통을 이겨내는 플레이”를 함으로써, 당신은 부상이 훨씬 더 악화될 것이라는 큰 위험을 무릅쓴다.

만약 당신이 매우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면, 의사와 상의해라.

농구에서는 순발력이 미덕이다.

게임을 잘 하기 위해서는 속도와 시야를 개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빨리 뛰기 위해서는 훈련을 해야 한다.

하지만 네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놀려고 하지 마.

플레이를 서두르려다가 따라잡지 못하면 공을 뒤집거나 용서받지 못한 실수를 하게 된다.

항상 발의 위치와 발의 움직임을 주의하십시오.

공을 가지고 있는 동안 그렇게 약간만 경계를 벗어나면 뒤집힐 수 있다.

공을 너무 많이 잡고 드리블하지 않으면 걷기 전화가 걸려와 공을 빼앗길 수 있다.

스크리닝 중이거나 충전 위치에 있을 때 발을 들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이 상대 선수 대신 호출됩니다.

더 나은 자유투 슈터가 되려면 모든 샷에 앞서 동일한 루틴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슛을 준비하게 하는 동작의 어떤 조합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매번 똑같은 동작 조합이 되어야 한다.

규칙적인 루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며, 자유투를 쏠 때마다 몸이 적절한 위치에 있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훈련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술을 연습하고 코트에 나가라.

글쎄, 네가 먼저 읽은 것을 연습하는 게 좋을지도 몰라.

미쳐서 법원을 다스리는 데 필요한 동기를 얻으십시오.

곧, 여러분은 여기 정보 때문에 게임을 더 잘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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