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성공하기 위한 기초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성공하기 위한 기초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성공하기 위한 기초

여러분이 인터넷에서 마크를 만들려고 할 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고객이나 고객들과 자주 대화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이메일 마케팅을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 목표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매우 유용한 조언들을 제공할 것이다.

모든 이메일은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포함해야 한다.

이메일에 넘쳐나는 정보들로, 당신은 압도되거나 지루한 독자를 아주 쉽게 만들 수 있다.

하나의 핵심 메시지를 개발하여 짧고 간략하게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쉽게 이해되고 요점으로 직행하는 메시지에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허가 없이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 읽지 않고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개인들의 대규모 그룹에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ISP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에는 비즈니스에 대한 요청을 보완하기 위한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하라.

또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거래도 그들에게 주어라.

명절에 인사말을 보내라, 그들에게 판매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7일에 한 번 이상 당신의 리스트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아마 당신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자 메일 메시지를 너무 자주 볼 경우 전자 메일 메시지를 “조정”하기 시작하여 여러분의 모든 노력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고객에게 선택 시 더 많은 개인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여 이메일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십시오.

가입자가 수신할 메시지 수와 빈도 및 공개할 정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가입자에게 통제권을 주는 것은 가입자들을 더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가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이트의 요소를 통합하는 전자 메일 템플릿을 설계하십시오.

동일한 글꼴과 색상을 사용하고 모든 마케팅 자료에 로고를 포함하면 눈에 띄게 통합된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즉시 당신의 독자들에게 그 이메일이 당신의 회사에서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이메일로 보상을 제공하여 고객이 구매하도록 유도하십시오.

경쟁업체 대신 고객에게 비즈니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링크에서 직접 50달러 이상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주문할 때 그들에게 무료배송을 제공하라.

정보를 표시하는 데 이미지가 필요한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독자들은 그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으로 이미지를 로드하지 않는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이미지에 크게 의존한다면, 이것은 그들을 매력적이지 않게 보이게 하거나 심지어 완전히 읽을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항상 중요한 정보를 일반 텍스트로 표시하고 모든 이미지가 Alt 태그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이메일은 수신자에게 개인적으로 맞춤화되어야 한다.

받는 사람의 이름을 표준화된 메시지에 올리는 것 이상의 일을 할 수 있다.

가능한 프로파일링을 살펴보고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이메일 목록을 작은 그룹으로 나누고 그룹용으로 설계된 특정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싶다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방법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마케팅은 이메일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사업은 가능한 한 성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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